TOUR 펜션과 글램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파인포레스트
남이섬
남이섬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에 주차장이 있고 이곳에서 배를 타고 들어갈 수 있으며 섬의 주소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방하리로 되어있다. 남이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로 메타세퀘이아 길은 드라마 '겨울연가'에서 연인들이 자율학습을 빼먹고 그림자 밟기 놀이를 하던 곳으로 나무 사이로 드는 아침 햇살이 무척 아름답다. 거기다 하늘을 찌를듯이 곧게 뻗은 웅장한 나무들은 이국적이면서도 당당하게 뻗어있다. 사계절 다른 분위기여서 몇번을 가도 아름다운 곳이다. 이외에도 곧지는 않으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좁은 잣나무길, 타조농장과 야외 음악당을 갈라놓는 은행나무길, 강변을 끼고 있는 연인의 길 등 낭만에 젖고 싶은 연인들의 발목을 붙잡는 숲길들이 저 나름대로의 자태를 풍기고 있다. 자전거를 빌려서 섬 곳곳을 돌아볼 수도 있고 시간이 있다면 천천히 산책하여도 좋다.
쁘띠프랑스
마을에는 이국적인 프랑스풍의 건물이 즐비한 것을 비롯하여 프랑스의 샹송이 흐르고 소설 어린왕자에 나오는 보아뱀, 사막여우, 술취한남자, 수학자, 그리고 어린왕자의 조형물들이 마을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상시 열리는 벼룩시장고 이색장터에는 인형, 찻잔, 그릇 등 각족 프랑스 생활용품과 장식품 등이 전시, 판매되고 있다. 쁘띠프랑스내에는 다양한 전시관과 기념관 등이 있는데 아름다운 프랑스 전원별장을 재현한 주택전시관, 어린왕자의 작가이자 세계적인 프랑스 문학가인 생텍쥐페리의 일생을 볼 수 있는 3층규모의 생텍쥐페리기념관, 프랑스 현지에서 직접 수입한 수백년된 대형 오르골이 있는 오르골하우스, 다양항 프랑스 문화를 소개하는 갤러리 외에도 2008년에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MBC드라마 '베토벤바이러스'의 촬영장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제이드가든수목원
한화호텔&리조트가 수년간 심혈을 기울여 조성한 수목원으로 약 5만평의 부지에 24개의 테마 정원으로 조성되었다. '숲 속에서 만나는 작은 유럽'이라는 조성 테마에 걸맞게 투스카니양의 방문객센터를 비롯하여 다양한 식물을 자유롭게 식재한 영국식 보더정원과 아름다운 분수와 식물의 정형미가 돋보이는 이탈리안가든 등 춘천에서 작은 유럽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명지산,명지계곡
경기도 가평군 북면과 하면에 걸쳐 있는 산 높이 1,267m이다. 광주산맥에 딸린 산으로 경기도에서는 화악산(華岳山:1,468m)다음으로 높고 주위에 남봉(1,250m),강씨봉(830m),승천봉(974m)등이 솟아 있다. 산세가 웅장하고 수려하며 정상에 오르면 광덕산(廣德山:1,046m),화악산.칼봉산(900m)등의 고봉과 남쪽으로 북한강이 바라다 보인다. 정상 쪽 능선에는 젓나무, 굴참나무 군락과 고사목 등이 장관이고 봄에는 진달래, 가을에는 붉게 물든 활엽수의 단풍, 겨울에는 능선의 눈꽃이 볼만하다. 북동쪽 비탈면에서는 명지계곡의 계류가 가평천으로 흘러들고, 남서쪽 비탈면의 계류는 조종천(調宗川)으로 흘러든다. 특히 30km에 이르는 명지계곡은 여름청 수도권의 피서지로 인기가 높다. 산 입에는 비구니 도량인 승천사가 있고, 남동쪽으로 46번국도(경춘국도), 서쪽으로 47번국도가 지난다. 비교적 높은 산이지만 그리 험하지 않아 등산 초보자들도 무리없이 오를 수 있다. 1991년 9월 20일 군립 공원으로 지정되었다.
연인산,연인계곡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승안리, 하면 상판리, 북면 백둔리의 경계에 있는 산.높이는 1,068m로 1993년 3월 15일 가평군에서 연인산으로 이름짓고 매년 5월에 철쭉제를 지낸다. 906m봉은 우정봉으로, 우정봉 아래 전패고개는 우정고개로 879m봉은 장수봉으로, 구나무산으로 부르던 859m봉은 노적봉으로 이름지었다. 5월이면 열리는 철쭉제에서는 800m봉이 넘는 장수봉, 매봉, 칼봉, 노적봉 등을 따라 2m이상의 철쭉 터널이 이어져 자생 철쭉을 볼 수 있다. 등산에는 여러코스가 있다. 승안리에서 용추구곡을 지나 청풍능선을 타고 정상에 오르는 길과 백둔리에서 장수고개를 타고 엘리지셈터를 지나 정상에 오르는 길이 있다. 정상에 오르면 아재비고개 위로 명지산과 귀목봉이 한 눈에 보인다. 하산할 때는 우정능선을 타고 우정골을 지나 용추구곡으로 해서 승안리로 내려오는 방법과 남쪽 샘터로 방향을 잡아 장수능선을 타고 장수고개를 넘어 백둔리로 내려오는 길이 있다.
자라섬재즈페스티벌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음악 페스티벌, 환경 친화적인 청정 페스티벌, 각종 이벤트 행사들을 통한 참여 페스티벌, 지역 경제 발전에 기려하는 관광페스티벌이라는 기본목표를 변함없이 추구하며 '문화예술에 바탕을 둔 관광산업 진흥'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과 모델을 제시함에 있어 한국은 물론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 페스티벌로서 더욱' 축제다운 축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jarasumjazz.com 여기를 방문해 보세요.
청평호반수상레저
호명산, 화야산이 양쪽에 솟아 있어 주변 경관이 좋고, 잉어.붕어 등 풍부한 어종으로 낚시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으며, 호반을 도는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가 빼어나 가평 8경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여름이면 수상레저를 즐기려는 사람으로 북적거리고 모터보트를 타고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면서 달려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이다.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축령산이 빼어난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하여 한국의 미를 듬뿍담은 정원들을 원예학적으로 조화시켜 설계한 원예수목원이다. 여러가지 특색있는 정원을 갖추고 있고, 울창한 잣나무숲 아래에서 삼림욕을 즐길수도 있어 도시민들에게 쉼터를 제공한다. 설계자(한상경,삼육대학교 원예학 교수)가 명명하였으며,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20개의 주제를 가진 정원은 아름답게 가꾸어진 잔디밭과 화단, 자연스러운 산책로로 연결되어 있다. 특히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금수강산을 실제 한반도지형 모양으로 최고 절정의 꽃으로 표현한 한경정원(Sunken Garden)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끄는 곳이다. 또한 이곳에는 백두산 식물 300여종을 포함한 5,000여종의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영화 '편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있다.
엘리시안강촌
GS건설(주)이 건설.운영하는 종합레저 단지이다. 1997년 4월 1일 골프장으로 문을 연 뒤, 2004년 7월 콘도미니엄을 개장하고, 같은 해 12월 스키장을 개장하였다. 서울에서 자동차로 40분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경춘선 철도가 지나 교통이 편리하다. 한겨울 레포츠의 꽃인 스키를 즐겨보세요.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타고 하얀 설원 위를 미끄러지듯 달리는 즐겨움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립니다. 산 입구에는 비구니 도량인 승천사가 있고 남동쪽으로는 46번국도(경춘국도), 서쪽으로 47번국도가 지난다. 비교적 높은 산이지만 산세가 그리 험하지 않아 등산 초보자들도 무리없이 오를 수 있다. 1991년 9월 30일 군립 공원으로 지정되었다.

ROOMS VIEW
“ 펜션의 객실을 미리보고 원하는 객실을 클릭하세요 ”